![]() |
| ▲ 제주관광공사 창립 18주년 기념행사 |
[뉴스서울]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승철)는 25일 제주웰컴센터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8주년 기념행사를 개최, 지난 성과를 돌아보고 지속 가능 제주관광을 위한 미래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선 △청렴 실천 및 인권 존중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노사 공동 윤리·인권경영 실천 선언 △우수직원 표창 및 유관기관 감사패 수여 △노사 간 스킨십 프로그램 등이 진행됐다.
아울러 △제주관광 영토 확장과 질적 관광 전환 △AI 등 신기술을 활용한 관광 가치 확산 △글로벌 수용태세 고도화와 데이터 공유 확대 △변화와 혁신을 통한 조직 경쟁력 강화 등 제주관광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핵심 과제를 공사 내 모든 임직원이 공유했다.
이와 관련, 고승철 제주관광공사 사장은 “지난 18년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외부환경 속에서도 지역사회에서 제주관광공사의 존재 가치를 지키며 성장의 기반을 다져온 시간이었다”며 “제주관광공사의 성장과 발전 뒤에는 언제나 임직원들의 헌신과 열정이 함께했으며, 앞으로도 제주관광의 새로운 도약과 조직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뉴스서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