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문화재단, 서포터즈 '인ː연 (인천 중구를 연결하다) 2기' 모집

김용래 기자 / 2023-03-17 12:20:30
4월 2일까지 콘텐츠(기사, 카드뉴스) 제작 분야 총 6명 선발
▲ 인천중구문화재단, 서포터즈 '인ː연 (인천 중구를 연결하다) 2기' 모집

[뉴스서울] (재)인천중구문화재단은 3월 20일부터 4월 2일까지 인천중구문화재단 서포터즈'인ː연 (인천 중구를 연결하다) 2기' 6명을 모집한다.

올해 2기를 맞는 서포터즈는 오는 4월부터 10월까지 6개월간 재단에서 운영·추진하는 문화예술 관련 사업이나 행사, 문화공간 등에 대한 취재를 한 후,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기사 및 카드뉴스)를 제작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인천 중구 지역과 문화·예술 분야에 관심이 많은 대학(원)생 ▲블로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온라인 콘텐츠 제작 경험이 있는 청년 ▲기자단·서포터즈 활동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서포터즈는 매월 콘텐츠 제작 시 소정의 활동비를 받을 수 있으며,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이 발급된다.

서포터즈 참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인천중구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 공지 사항 또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인천중구문화재단 관계자는 “재단의 다양한 활동을 시민 서포터즈의 눈으로 기록함으로써 시민들에게 더 가깝고 빠르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번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다재다능한 능력을 마음껏 펼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서포터즈 참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천중구문화재단 경영기획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 뉴스서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