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도구 영어도서관, '상반기 영어강좌 '인기
이진호 기자
webmaster@newsseoul.co.kr | 2023-02-15 11:25:16
▲ 영도구 영어도서관, '상반기 영어강좌 '인기
[뉴스서울] 영도구 남항분관 영어도서관에서는 오늘 3월 11일부터 6월 1일까지 '상반기 영어강좌 운영'를 운영한다.
강좌는 주1회 총 12회 과정으로 진행되며 수강료는 무료이며 단 재료비는 각자 준비해야 한다. 초등학생(8, 9세반)을 위한 영어강좌(30명, 목요일), 유치원생(6, 7세반)을 위한 강좌 A, B반 (30명, 주말반) 운영한다.
운영방향은 ‘영어는 재미있다’라는 영어 선입견에 대한 인식변화와 말하기 중심교육(주제어휘, 문장 익히기)등 기본교육으로 접근하여 다양한 영어표현을 익히고 독후활동을 통해 영어학습 역량 강화 등 체계적인 영어능력향상 프로그램으로 의사소통 능력을 기르기에 중점을 두고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해당 강좌는 오는 2월 24부터 영어도서관 방문 및 전화접수로 선착순 마감되며, 자세한 내용은 영도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영도도서관 관계자는“꾸준한 영어프로그램 운영으로 영어에 대한 친숙감과 자신감을 심어주고 영어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지속적으로 유지하여 중·고등학교 영어교육에서 영어구사능력을 향상시키는 밑거름이 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 뉴스서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