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자율방범대연합회, 2023년 한마음대회 개최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행사 개최, 성대하게 치러
김준극 기자
webmaster@newsseoul.co.kr | 2023-07-17 10:30:08
▲ 합천군 자율방범대연합회, 2023년 한마음대회 개최
[뉴스서울] 합천군 자율방범대연합회는 지난 14일 합천군문화예술회관에서 박형득 회장 및 자율방범대 회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범죄예방 결의및 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범죄예방을 위해 야간 순찰, 합동 수사활동 등을 펼친 자율방범대원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윤철 합천군수와 조삼술 군의장, 장진영 도의원, 이재욱 경찰서장 등 기관사회단체장이 참석해 자리를 축하했다.
행사는 내빈소개를 시작으로 개회선언, 국민의례, 범죄예방 결의 선서, 유공자 표창 수여, 대회사와 격려사 및 축사, 물품 전달과 사진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박형득 자율방범대 연합대장은 “몇 년만에 반가운 분들을 이렇게 뜻깊은 자리에 모시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많은 분들이 축하를 하러 와주신 만큼 앞으로도 자율방범대원들과 합천의 치안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낮에는 생업에 전념하시고, 밤에는 범죄예방과 청소년 선도를 위해 활동해 주신 덕분에 안전한 합천이 될 수 있었다”면서 “그동안 고생하신 대원 간에 서로 화합하고 격려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자율방범대에 감사함을 전했다.
[ⓒ 뉴스서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