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노인장애인종합복지관,노인·장애인에 설맞이 행복꾸러미 나눔
하동군노인장애인종합복지관, 취약계층 노인·장애인 90가구에 선물꾸러미
김준극 기자
webmaster@newsseoul.co.kr | 2023-01-19 10:15:29
▲ 하동군노인장애인종합복지관,노인·장애인에 설맞이 행복꾸러미 나눔
[뉴스서울] 하동군노인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지난 18일 행복꾸러미 나눔행사를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설맞이 행복꾸러미 나눔행사는 13개 읍·면 취약계층 노인·장애인 90가구에 하동 특산품인 명란김, 한우곰탕, 콩찹쌀유과 등 8종으로 구성된 꾸러미를 전달함으로써 지역경제 살리기에 기여하며 사업의 긍정적 의미를 더욱 부각시켰다.
또한 이번 나눔행사는 한국남부발전(주) 하동빛드림본부의 참기름 후원으로 더욱 풍성한 꾸러미를 꾸릴 수 있었다.
해마다 명절을 앞두고 진행된 행복꾸러미 나눔 사업은 회기마다 취약계층의 춥고 외로운 명절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며 큰 감동과 호응을 얻고 있다.
행복꾸러미를 받은 한 어르신은 “이번 설에는 찾아오는 사람이 없어 쓸쓸하게 보내겠다고 생각했는데 복지관에서 이렇게 푸짐한 설 선물을 준비해줘서 명절 기분도 나고 좋다”고 말했다.
이양호 관장은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담긴 선물을 전달함으로써 온정이 가득한 설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뉴스서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